30살까지 여성으로 지내다가 염색체 검사를 통해 양성구유인 것이 판명되어 때에 따라 여자가 되었다가 남자가 되었다가 하는 자신의 몸에 대한 비밀을 알게 되자 가슴 축소 수술과 남성 호르몬 주사를 통해 남성으로서 창작활동을 시작한 양성구유(=반음양) 만화가 아라이 쇼(新井祥)가 자신과 성 소수자의 이야기를 그린 4컷 만화인 성별이, 없어!(性別が、ない!) 제2권을 계속 읽고 있는데 중간쯤에 상당히 거북한 내용이 들어 있으니 이쪽에 약한 분은 그냥 넘기라는 부분이 있어 제목을 보니 金玉の料理라고 적혀 있습니다.
처음에는 무슨 뜻인지도 모르고 그냥 읽어 보니 아라이 쇼가 여성 호르몬 주사를 통해 여자다운 몸매를 가진 사람들의 모임에 갔다가 金玉の料理를 만들 예정이라며 같이 만들어 먹자고 하더군요.
그래서 그 다음 날 金玉을 제공한 남자와 그의 여자 친구도 함께 모여 金玉の料理를 만들게 되는데 이야기 흐름과 金玉형태가 좀 이상해서 사전을 찾아봤더니 성기의 일부분인 고환(=불알)을 재료로 사용하는 요리인 불알 요리!!.

게다가 불알 요리라는 것도 놀랄 일인데 金玉을 제공한 남자가 성전환 수술을 받은 사람(그 여자 친구는 남자 친구가 그 수술을 받았어도 별걱정이 없는 듯!)이라고 소개하기에 불알 요리에 들어가는 불알이 그 남자의 것으로 생각하여 정말 일본 사람 중에 그런 것을 요리해 먹는 사람이 있느냐며 정말 황당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하지만 인터넷 검색을 해보니 정력 증강을 위해 여러 동물의 불알을 가지고 요리하는 불알 요리(세종대왕도 수탉의 불알 요리를 자주 먹었다는 문헌이 있다고 함)가 있기에 아마도 그 남자가 성전환 수술을 한 것을 기념하기 위해 불알 요리를 해 먹은 것 같습니다.

p.s 정력 증강을 위해서라면 뭐든지 하는 게 남자라고 하지만 저런 것은 전혀 먹고 싶은 생각이 들지 않네요.

[참고]
구글 검색을 통해 그 불알 요리의 사진을 찾아보니 소개하는 사이트( http://www.tkago.net/tguide/phil_soupno5.html )가 있더군요.
필리핀에서 영어 유학 중인 일본인이 그 나라 사람들의 권유로 소고기로 만든 수상한 요리를 접하게 되는데 소의 어느 부위를 이용한 것이냐 묻자 거시기를 가리켜서 깜짝 놀랐다고 하더군요.
그 요리는 거시기까지 달린 소 불알을 푹 삶은 불알 수프였던 것입니다.

Posted by PC98 Librar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