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소개

공지사항2012. 6. 29. 06:01
안녕하세요.
이 블로그를 찾아와 주셔서 고맙습니다.

이 블로그는 제가 관심을 갖고 있는 게임, 만화, 애니메이션에 대한 소감 및 이야기를 다룰 목적으로 만들었습니다.
이미 이글루스 쪽 블로그인 달빛으로 가득한 작은 다락방( http://pc98lib.egloos.com/ )와 별빛으로 가득한 작은 책장( http://yuibook.egloos.com/ )를 운영하고 있지만 이글루스는 1단 카테고리만 지원하기에 블로그 하나에 모든 내용을 다루려면 메뉴가 너무 길어지는 불편함이 있어 블로그 2개로 분리하여 운영해야 했었는데, 티스토리는 2단 카테고리를 지원하기에 통합해서 관리하기가 편하겠다는 생각이 들어 이번에 새로 만들게 되었습니다.

다만, 게임, 만화, 애니메이션 등 여러 문화 중에서 주로 제 취향에 맞는 것을 찾아 즐기기 때문에 대중적인 작품이 아닌 비주류 작품에 대한 이야기가 많은 편인데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끌만한 블로그는 아니지만 블로그를 방문하신 모든 분들과 다양한 의견을 교류할 수 있는 장소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블로그를 이용하시기 전에 ◇◆
01. 이 블로그에 사용된 모든 이미지와 사진은 해당 제작자 및 제작사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02. 이 블로그에 등록된 여러 소장품은 제가 즐기기 위해 그리고 소중히 간직하기 위해 구매한 것이라서 되팔 생각이 없기 때문에 판매 문의를 받지 않으며 개인적으로 복사해서 보내 달라는 부탁도 받지 않습니다.

03. 특별한 이유가 없는 한 만화의 일부 페이지를 스캔하거나 애니메이션의 일부 장면을 캡쳐해서 올리는 행위는 하지 않을 생각입니다.


※ 이 글은 2012년 6월 29일에 작성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