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YES24를 통해 구매한 한국 성우 잡지입니다.


한국 성우들의 이야기를 수록한 성우 잡지인 소리사랑 2010년 Vol.1/2.
제게는 슬레이어즈의 제르가디스 역으로 기억하고 있는 성우 김승준 씨의 인터뷰, 여러 방송 PD의 인터뷰(특히 예전에 라디오를 통해 자주 들었던 KBS 무대, 인물과 사건, 역사를 찾아서의 PD를 맡으신 이상여 씨의 이야기가 눈에 띕니다.), KBS 1TV에서 방영 중인 애니메이션 엘리먼트 헌터에 출연 중인 성우들의 인터뷰, 애니메이션 캐릭캐릭 체인지 두근두근에 출연 중인 성우들의 인터뷰, 네이버 웹툰 애니메이션 와라! 편의점에 출연 중인 성우들의 인터뷰, 우리에게는 우주소년 아톰의 강 박사와 명탐정 코난의 브라운 박사 목소리로 기억하고 있는 성우 황원 씨의 인터뷰를 비롯해 애니메이션의 연예인 더빙에 대한 칼럼(일본의 모 극장판에서 고이즈미 전 총리가 목소리 역을 맡을 예정이라는 것이 좀 뜻밖이었습니다.) 투니버스에서 방영한 마법의 스테이지 팬시라라에 대한 이야기가 실려 있습니다.
지난 호에 비해 아는 작품이 많고 김승준 씨가 네모네모 스폰지송을 맡게 된 과정이나 황원 씨의 성우가 된 과정 등 새로 알게 되는 내용이 많아 읽을거리가 많았던 것 같고 초회 한정 김승준 특대 포스터는 크기도 크고 본 잡지에 실리지 않은 사진이라 가치가 있어 보입니다.

Posted by PC98 Librar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