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YES24를 통해 구매한 만화책으로 100엔당 1,500원이 넘는 환율 때문에 세 권만 사도 4만 원 가까이 나와 정말 일본 만화책 사기가 어렵다는 생각이 드네요.
30살까지 여성으로 지내다가 염색체 검사를 통해 양성구유인 것이 판명되어 때에 따라 여자가 되었다가 남자가 되었다가 하는 자신의 몸에 대한 비밀을 알게 되자 가슴 축소 수술과 남성 호르몬 주사를 통해 남성으로서 창작활동을 시작한 양성구유(=반음양) 만화가 아라이 쇼(新井祥)가 자신과 성 소수자의 이야기를 그린 4컷 만화인 성별이, 없어!(性別が、ない!) 제5권.
오사카, 나고야 등 여러 지방에 여행 갔던 이야기, 태국 방콕에 여행을 가서 남자 스트립쇼를 하는 풍속업소 거리를 찾아갔던 이야기, 호스트바에서 일하는 양성구유 이야기, 만화가 자신의 학창 시절에 경험한 사랑 이야기, 독자 또는 홈페이지 방문객의 질문(유륜에 긴 털이 있어 고민인 여성 등) 등 여러 이야기를 담고 있는데, 여러 만화 잡지에 연재한 4컷 만화들을 모은 것이기에 책의 앞부분에 복습 차원에서 설명이 반복된다고 언급하지만 양성구유와 성 동일성 장애라는 단어의 뜻을 비롯해 이전 권에 언급했던 일화가 재등장하여 이전부터 읽어 왔던 독자로서는 좀 아쉬운 느낌이 듭니다.
1981년에 집영사(集英社)의 소년 취향의 만화 잡지인 주간 소년 점프(週刊少年ジャンプ)의 32호에 게재한 전학생은 변장생!?(転校生はヘンソウセイ!?)으로 등단한 후 윙맨(ウイングマン), 전영소녀(電影少女), 아이즈(I"s) 등 변신 히어로물, 러브 코미디물 같은 여러 장르와 소녀의 몸매를 무척 예쁘게 그리는 화풍이 돋보이는 여러 장편 만화와 단편 만화로 유명한 만화가 카츠라 마사카즈(桂正和)가 집영사(集英社)의 청년 취향의 만화 잡지인 주간 영 점프(週刊ヤングジャンプ)에 연재 중인 제트맨(ゼットマン) 제11권.
이번 권에는 타나카 하나코와 하룻밤을 보낸 후 코노하의 저택에서 머물게 된 진의 이야기를 시작으로 ZET와 알파의 모습이 어떻게 해서 탄생했으며 ZET라는 이름이 어떻게 만들어진 것인지에 대해 그리고 있는데 후반부에 나오는 캐릭터 디자이너의 이야기를 보니 이번 권의 내용이 현실이라면 만화가 자신(=카츠라 마사카즈)이 상당히 위험해지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1983년에 야마다 아사코(山田朝子)라는 필명으로 집영사(集英社)의 소녀 취향의 만화 잡지인 디럭스 마가렛(デラックスマーガレット)에 게재한 아스팔트존 계속(アスファルトゾーンずっと)으로 등단한 후 활동하다가 1987년에 현재의 필명으로 강담사(講談社)의 청년 취향의 만화 잡지인 주간 영 매거진(週刊ヤングマガジン)에 연재한 키스(キッス)로 재등단하였으며 프렌치 드레싱(フレンチドレッシング), L'amant(ラマン), ero・mala(エロマラ), 니시오기 부부(西荻夫婦) 등 일반인의 밝거나 우수에 잠긴 일상생활 그리고 남녀의 따뜻한 사랑 묘사부터 과도한 성 묘사까지 극과 극의 모습을 컴퓨터 그래픽을 이용한 독특한 그림체로 묘사한 여러 장편 만화와 단편 만화로 유명한 만화가 야마다 나이토(やまだないと)가 강담사(講談社)의 만화 잡지인 Morning Two(モーニング・ツー)에 연재 중인 Beatitude(ビアティチュード) 제1권.
도쿄에 상경한 젊은 만화가들이 좁은 하숙방에서 만화를 그리면서 자신의 꿈을 향해 살아가는 이야기를 그리고 있는데, 실사 배경에 거칠고 굵은 선 처리가 특색이었던 그림체는 연재한 잡지의 특성 때문인지 좀 순화된 편이지만 캐릭터의 모습은 그리 변하지 않았고 책 뒷부분에 이 만화는 허구이지만 위대한 선배분을 모델로 하여 그렸다고 하기에 아마도 야마다 나이토가 평소 존경하는 만화가 에구치 히사시(江口寿史)였을 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듭니다.
30살까지 여성으로 지내다가 염색체 검사를 통해 양성구유인 것이 판명되어 때에 따라 여자가 되었다가 남자가 되었다가 하는 자신의 몸에 대한 비밀을 알게 되자 가슴 축소 수술과 남성 호르몬 주사를 통해 남성으로서 창작활동을 시작한 양성구유(=반음양) 만화가 아라이 쇼(新井祥)가 자신과 성 소수자의 이야기를 그린 4컷 만화인 성별이, 없어!(性別が、ない!) 제5권.
오사카, 나고야 등 여러 지방에 여행 갔던 이야기, 태국 방콕에 여행을 가서 남자 스트립쇼를 하는 풍속업소 거리를 찾아갔던 이야기, 호스트바에서 일하는 양성구유 이야기, 만화가 자신의 학창 시절에 경험한 사랑 이야기, 독자 또는 홈페이지 방문객의 질문(유륜에 긴 털이 있어 고민인 여성 등) 등 여러 이야기를 담고 있는데, 여러 만화 잡지에 연재한 4컷 만화들을 모은 것이기에 책의 앞부분에 복습 차원에서 설명이 반복된다고 언급하지만 양성구유와 성 동일성 장애라는 단어의 뜻을 비롯해 이전 권에 언급했던 일화가 재등장하여 이전부터 읽어 왔던 독자로서는 좀 아쉬운 느낌이 듭니다.
1981년에 집영사(集英社)의 소년 취향의 만화 잡지인 주간 소년 점프(週刊少年ジャンプ)의 32호에 게재한 전학생은 변장생!?(転校生はヘンソウセイ!?)으로 등단한 후 윙맨(ウイングマン), 전영소녀(電影少女), 아이즈(I"s) 등 변신 히어로물, 러브 코미디물 같은 여러 장르와 소녀의 몸매를 무척 예쁘게 그리는 화풍이 돋보이는 여러 장편 만화와 단편 만화로 유명한 만화가 카츠라 마사카즈(桂正和)가 집영사(集英社)의 청년 취향의 만화 잡지인 주간 영 점프(週刊ヤングジャンプ)에 연재 중인 제트맨(ゼットマン) 제11권.
이번 권에는 타나카 하나코와 하룻밤을 보낸 후 코노하의 저택에서 머물게 된 진의 이야기를 시작으로 ZET와 알파의 모습이 어떻게 해서 탄생했으며 ZET라는 이름이 어떻게 만들어진 것인지에 대해 그리고 있는데 후반부에 나오는 캐릭터 디자이너의 이야기를 보니 이번 권의 내용이 현실이라면 만화가 자신(=카츠라 마사카즈)이 상당히 위험해지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1983년에 야마다 아사코(山田朝子)라는 필명으로 집영사(集英社)의 소녀 취향의 만화 잡지인 디럭스 마가렛(デラックスマーガレット)에 게재한 아스팔트존 계속(アスファルトゾーンずっと)으로 등단한 후 활동하다가 1987년에 현재의 필명으로 강담사(講談社)의 청년 취향의 만화 잡지인 주간 영 매거진(週刊ヤングマガジン)에 연재한 키스(キッス)로 재등단하였으며 프렌치 드레싱(フレンチドレッシング), L'amant(ラマン), ero・mala(エロマラ), 니시오기 부부(西荻夫婦) 등 일반인의 밝거나 우수에 잠긴 일상생활 그리고 남녀의 따뜻한 사랑 묘사부터 과도한 성 묘사까지 극과 극의 모습을 컴퓨터 그래픽을 이용한 독특한 그림체로 묘사한 여러 장편 만화와 단편 만화로 유명한 만화가 야마다 나이토(やまだないと)가 강담사(講談社)의 만화 잡지인 Morning Two(モーニング・ツー)에 연재 중인 Beatitude(ビアティチュード) 제1권.
도쿄에 상경한 젊은 만화가들이 좁은 하숙방에서 만화를 그리면서 자신의 꿈을 향해 살아가는 이야기를 그리고 있는데, 실사 배경에 거칠고 굵은 선 처리가 특색이었던 그림체는 연재한 잡지의 특성 때문인지 좀 순화된 편이지만 캐릭터의 모습은 그리 변하지 않았고 책 뒷부분에 이 만화는 허구이지만 위대한 선배분을 모델로 하여 그렸다고 하기에 아마도 야마다 나이토가 평소 존경하는 만화가 에구치 히사시(江口寿史)였을 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듭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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