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용 신짱 - 태풍을 부르는 불타라! 어른 제국의 역습(クレヨンしんちゃん 嵐を呼ぶ モーレツ!オトナ帝国の逆襲), 크레용 신짱 - 태풍을 부르는 대단해! 전국 대합전(クレヨンしんちゃん 嵐を呼ぶ アッパレ!戦国大合戦), 갓파 쿠와 여름방학을(河童のクゥと夏休み), 컬러풀(カラフル) 등 평범한 가족의 일상 속에서 벌어지는 이야기가 돋보이는 여러 TV판 애니메이션과 극장판 애니메이션으로 유명한 애니메이션 감독 하라 케이치(原恵一)가 1999년에 산케이 아동 출판 문화상을 수상한 소설가 모리 에토(森絵都)의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하여 제작한 최신 극장판 애니메이션으로 일본에서 2010년 8월 21일에 개봉하였고 한국에서 2012년 5월 10일에 개봉한 컬러풀(カラフル)을 오늘 자정에 채널 CGV에서 방영한다고 합니다.

죽은 주인공이 사후 세계에서 천사인지 알 수 없는 프라프라에 의해 6개월의 유예기간 동안 전생의 죄를 기억해야만 환생할 수 있다는 조건에 다시 이 세상에 돌아가게 되지만 외톨이면서 여러 사건으로 충격을 받고 자살을 시도한 중학생 마코토의 몸에 환생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리고 있으며 주인공의 새 삶을 통해 인생의 가치를 다시 한 번 돌아보게 하는 작품인데, 2012년 5월 10일에 국내 개봉했을 때 극장에서 관심 있게 봤지만 국내 인지도가 매우 낮아 인기가 거의 없었던 이 작품을 저 채널에서 방영한다니 조금 기쁘기에 한번 봐야겠습니다.
그리고 애니메이션에 보여주는 일상의 모습에서 실제 풍경을 그대로 옮긴 듯한 섬세한 묘사가 돋보이기에 이미 국내에 본편만 수록한 DVD가 출시되어 있지만 각종 부가 영상과 음성해설을 수록한 BD도 출시되었으면 좋겠습니다.

Posted by PC98 Librar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