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2월 하순에 알라딘 중고서점에 가서 구매한 게임 공략본입니다.


Marvelous Entertainment(マーベラスエンターテイメント)의 대표 게임인 목장 이야기 시리즈 중에서 2007년 6월 7일에 Wii용 게임으로 처음 출시한 작품으로 와플 섬에 도착한 주인공이 목장을 하면서 과거에 마을을 지켜주던 여신님이 사는 커다란 나무를 되살리기 위해 노력하는 이야기를 그린 목장 이야기 - 평안의 나무(牧場物語 ~ やすらぎの樹)의 공략을 다룬 Wii용 목장 이야기 - 평안의 나무 컴플리트 가이드(牧場物語 ~ やすらぎの樹 ザ・コンプリートガイド).
게임의 기본 진행과 주요 이야기를 소개하는 만화를 시작으로 주인공의 능력치와 주요 메뉴 소개, 와플 섬의 지도, 계절별 행사 소개, 연예 대상 인물의 소개와 관련 이벤트, 여신님의 나무 관련 이야기의 공략, 작물, 도구, 요리 등 각종 데이터 분석을 다루고 있는데, 초보자도 이해하기 쉽게 게임의 각 부분을 자세히 설명하고 표기된 한자마다 후리가나를 표기하여 한자가 서툰 어린이도 읽기 쉽게 해둔 점이 눈에 띕니다.
게임기도 해당 게임도 없지만 목장 이야기 시리즈를 좋아하기에 구매하였는데, 저번에 NDS용 목장 이야기 - 바람의 바자르에 어서 오세요! 궁극 가이드(牧場物語 ~ ようこそ! 風のバザールへ 究極ガイド)를 2,000원에 구매한 경험 탓인지 이번에 7,100원에 구매하면서도 조금 비싸다는 생각이 들고, 매번 알라딘 중고서점에 갈 때마다 목장 이야기 시리즈의 공략본이 있어서 조금 신기합니다.

Posted by PC98 Librar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