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홈플러스에 갔다가 저번처럼 매우 싸게 파는 게임이 있는지 확인할 겸 게임 판매대에 가봤더니 WIN용 싱귤래리티(Singularity)가 눈에 띄었는데, 게임 제목만 알고 있을 뿐 게임 내용에 대해 전혀 모르지만 판매 가격이 1,770원이라고 적혀 있어 소장하자는 생각이 들어 구매했습니다.
그런데 몇 시간 후에 게임 정보를 찾아보니 국내 출시할 때 대사 공략집이 동봉되어 판매했다는 글과 출시한 지 3년 가까이 지난 최근에도 공략집이 동봉된 게임을 구매했다는 글이 보였습니다.
제가 구매한 것은 그저 게임 패키지만 있을 뿐 공략집은 없었기에 밤늦게 해당 홈플러스에 전화를 걸어 문의했더니 이 게임을 처음 팔 때부터 공급자 측에서 따로 공략집을 받은 적이 없었기에 도와드릴 방법이 없다고 합니다.
처음에는 매우 싸게 사서 기뻤지만 이렇게 동봉되어 있어야 할 공략집이 없는 상태로 구매하니 1,770원도 아깝다는 생각이 드는데, 만약 정가대로 판매하면서 공략집이 없는 상태였다면 공략집 제공이나 환급을 강력히 요구했을 것이고 이런 일을 겪으니 대형 할인점에서 게임을 사는 것이 꼭 좋은 게 아닌 것 같습니다.
공략집이 110페이지 구성에 컬러 책이라서 읽을거리가 많아 보이는데 따로 구할 방법이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Posted by PC98 Librar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