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말에 야외 활동을 하고 나서 홈플러스에 가봤는데 처음 가보는 곳이라서 이리저리 둘러봤습니다.
그러다가 게임 판매 쪽에 가봤더니 최근에 출시한 게임들이 주로 진열되어 있었는데 그중에 NDS용 게임을 봤더니 일부 게임을 최저 950원에 판매하는 할인 행사를 하고 있었습니다.
출시한 지 이미 2~5년이 지났고 인기가 없는 게임을 재고 처리하기 위해 이렇게 매우 싸게 파는 것으로 생각하는데, 매우 싼 값에 판매하고 있기에 해당 게임기를 갖고 있지 않으면서 한번 소장해보자는 생각이 들어서 무엇을 구매할지 고민한 끝에 가장 싼 NDS용 삼국지 DS2(三國志DS 2), 2년 전에 애니메이션을 보면서 관심이 있었던 NDS용 라이브온 카드리버 DS(ライブオンDS)를 선택했습니다.
그리고 출구 쪽의 계산대로 향했는데 계산대 직원이 게임 소프트의 바코드를 찍다가 판매 가격을 보더니 비싼 게임일 텐데 왜 이리 싸냐면서 놀라시더군요.
이후 집으로 돌아와서 각 게임의 패키지를 열어봤는데 게임 카트리지가 상당히 작고 가벼워 관리를 잘해야 할 것 같고 설명서도 게임 진행에 대해 자세히 적혀 있어 꽤 도움이 되는 것 같습니다.
지금껏 대형 할인점에서 파는 게임은 종류도 다양하지 않고 정가에 판다고 해서 관심을 두지 않았는데 이번에 대형 할인점에 갔다가 충동구매이긴 하나 매우 싸게 사는 경험을 겪고 나니 앞으로도 가끔 이용해야겠습니다.

Posted by PC98 Librar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