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nami(コナミ)의 ARCADE용 퀴즈 게임인 퀴즈 학문의 권장(クイズ 学問ノススメ)을 해보니 여러 장르 중에 성교육 관련 퀴즈가 있어 풀어 봤는데 황당하면서도 재미있는 퀴즈가 있더군요.


( 여성기에 먹을 발라 종이에 모양을 찍는 것을 묻는 문제와 여성은 포르노 잡지나 성인 비디오를 봐도 흥분하는지를 묻는 문제인데, 정말 그런 행위가 있는지 궁금함과 함께 왠지 행위 예술 같아 보이네요.^^ )


( 항문 성교할 때에도 에이즈에 감염되는지를 묻는 문제와 남성의 페니스에 해당하는 여성의 클리토리스도 발기하는지를 묻는 문제인데, 각 문제의 4번째 보기가 재미있으며 특히 오른쪽 문제의 4번째 보기처럼 된다면 따로 남성이 필요 없겠지요.^^ )


( 매일같이 자위하는 것에 대해 걱정하는 소년과 최근 계속 여자를 쳐다보는 것에 대해 걱정하는 소년에 대한 문제로 문제, 보기 모두 성교육 상담 같으면서도 왠지 황당하다는 생각이 드네요. )


( 연속해서 사정하면 어떻게 되냐는 문제와 콘돔 앞의 빈 부분은 왜 있는지를 묻는 문제로 일반적인 성교육 관련 퀴즈 같습니다. )

다른 퀴즈 게임처럼 일본 AV 배우의 이름이나 활동, 일본 여성의 평균 질 길이, 일본 남성의 평균 사정거리 등 전혀 맞출 수가 없는 성 관련 문제보다 성교육과 관련된 문제라서 풀기가 좀 쉬운 편인데, 퀴즈 개수가 좀 더 많았으면 하는 아쉬움이 좀 들더군요.

Posted by PC98 Library
,